제목 | 서울과학기술대학교 2023학년도 1학기 제3차 강사 공개채용 합격자 발표 및 임용 등록 안내 | 날짜 | 2023-02-07 | 조회수 | 5181 | 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교무과 | ||||||||||||||||||
첨부파일 | |||||||||||||||||||
2023학년도 1학기 제3차 강사 공개채용 합격자 발표 및 임용등록 절차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
ㅇ 합격 결과 조회 방법
▪ 강사채용시스템(https://for-u.seoultech.ac.kr) > 채용 > 강사채용 > 결과 조회
ㅇ 임용등록(온라인)
▪ 등록방법: 강사채용시스템(https://for-u.seoultech.ac.kr) > 채용 > 강사채용 > 결과 조회
▪ 등록기간: 2023. 2. 7.(화)~2. 8.(수)
▪ 최종합격자로서 임용될 의사가 있는 경우 등록 기간 내 시스템에 접속하여 인적사항 입력 후 ‘임용등록’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.(기본증명서 사본, 주민등록등본 사본, 사진 등 첨부) ※ 기간 내 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 임용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이 취소될 수 있으며, 이 경우 차순위자(예비합격자)가 임용될 수 있습니다. - 기본증명서: 주민센터, 대법원사이트(온라인 발급 시)에서 발급 가능 - 기본증명서상의 등록기준지 / 등본상 현주소지: 각각 기본증명서의 '등록기준지' 및 주민등록등본의 현주소지를 정확히 입력 - 출강학교 수: 본교를 포함(최소 1 이상 입력)하여 출강학교 수를 입력(현재 예정되어 있는 출강 학교 수 입력, 추후 통계 조사 시 재확인 예정)
▪ 임용될 의사가 없는 경우 ‘임용포기’를 선택해주시기 바라며 포기 결정 취소는 불가합니다.
ㅇ 임용구비서류 제출(해당 채용부서에 별도 제출)
▪ 제출 서류 ※ 해외에서 발급한 모든 서류는 아포스티유 협약국의 발급기관 확인을 받아야 함 - 학위(졸업)증명서·성적증명서·경력증명서·재직증명서 등 원본, 기타 관련 증빙서류 등 지원 시 기재한 사항에 대한 서류 일체 - 기본증명서, 주민등록등본,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, 행정정보공동이용사전동의서 - 외국인의 경우 본국 범죄경력증명서 및 여권 사본 - 통장 사본(급여계좌)
▪ 제출 기간 및 제출 방법: 해당 채용부서(학과 등)에서 개별 안내
|